회원 가입 시 1,000 Point 지급

Q&A

뒤로가기
제목

as m70

작성자 박****(ip:)

작성일 2020-05-11

조회 20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1월에 배터리 문제로 as신청해서 잘받았으나..

일주일후 또 문제가 있어서 사용못하다 다시 as신청을 합니다

전원 배터리 문제입니다

어디로 보내야하는지 주소를 알려주세요

고질적인 문제라면 상위 모델로 추가요금을 주고 바꿀수 있는 제도가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도어스 관리자

    작성일 2020-05-11

    평점 0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 M70이 A/S가 생기질 않는데 두번씩 같은 문제가 생긴다면 제품을 확인후 도움을 드리고 싶습니다.
    a/s주소는 서울 중랑구 용마산로 118길 119 1층 도어스코리아 02-1566-4520 입니다.

    보내실때 주소, 성함, 연락처 및 저희 홈페이지에 문의 남기신 분 이라고 메모 부탁드리겠습니다
    도착후 확인하여 도움 드리겟습니다.

    문의 주신 상위모델로 업그레이드 가능하십니다.
    이번에 출시된 M100 이라는 모델도 좋구요, M90도 괜찮습니다.

    제품 받고 연락 드리겠습니다.
  • 작성자 박****

    작성일 2020-05-12

    평점 0점  

    스팸글 한가지 더 여쭤보면 택배는 착불로 붙여서 왕복택배비로 받으시나요?? 아니면 택배비를 먼저 지불하고 다시 받을때 편도 요금만 받는건가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최근 본 상품

최근본 상품 내역이 없습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
월-금 : 오전 10시 ~ 5시
lunch : 1 ~ 3시
주말 및 공휴일 휴무
KAKAO ID : 미라클엠
1566-4520

무통장 입금계좌
우리은행 1005-103-854860
-(주)도어스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