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가입 시 1,000 Point 지급

Q&A

뒤로가기
제목

A/S문의

작성자 도어스 관리자(ip:)

작성일 2018-08-21

조회 22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매직씽 총판이 해지되어
6월 이후에 매직씽 제품을 취급하고 있지 않습니다.

032-680-9000번 전화 하셔서 내선번호 아무거나 누르신후 A/S 담당자 바꿔 달라고 하십시오.

선생님께서 A/s를 어디로 보내셨는지 모르겠지만,
아마도 부천 오정구에 위치한 매직씽 A/S센터로 보내셧을겁니다.

위 전화번호가 엔터미디어 매직싱 본사입니다.

[ Original Message ]
아니 잔화를하니 전화를 받지않아서 여기다가 문의 한검데 여기서는 전화햐보라하면 무슨소용입니까.

이건뭐 매크로 돌리시는건가요? 물건을보냇고 전화하니 받지는 않고 여기서는 자꾸 답답한 답만주고...ㅡㅡ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최근 본 상품

최근본 상품 내역이 없습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
월-금 : 오전 10시 ~ 5시
lunch : 1 ~ 3시
주말 및 공휴일 휴무
KAKAO ID : 미라클엠
1566-4520

무통장 입금계좌
우리은행 1005-103-854860
-(주)도어스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