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2월 20일 지마켓 구매
2024년 2월 2일 구매처 지마켓에 as문의 남김
2월 23일 전화 통화
일단 홈페이지 있는지는 지금알아서 글남깁니다
상담원분
제가 상황설명 드렸고 지마켓 에 문의글 남겼는데
고객센터 전화번호 적어주며 전화주십시오 라고 해서
같은 회산줄... 그럼 상담할때
제가 상황설명했는데 명확하게 얘기해주셔야지
일이 있어서 늦게 전화하게 됐다
지마켓에 문의글남겼었다 확인해달라
상담원분은 카카오톡 담당자라 지마켓은 못본다
a/s기간 지나 무상 안된다 비용이 많이 나올거 같으니 수리를 권하지 않는다
수령일로따지면 1년 안됐을거고 웬만한회사에서는
구매일로 1~2주는 상황에 따라 여유를 주기도 합니다만
지마켓은 판매업체고 저희랑은 다른회사입니다 지마켓에 올린글은 저희가 못보고 as기한내에 글을 남겼어도 정책상 어렵습니다 이렇게 말하기가 어려움??
"그러면 전화를 하셨어야죠??"
이대답에 그냥 뒷말들 다삼키고 끊었습니다
네 as안받고 그냥 버릴게요
다신 도어스 제품 미라클엠 제품 거들떠도 안보렵니다
많이 파세요 웬만한 중소기업들도 이렇겐 안해요..
아참 그리고 유상비용이 나오면 수리비가 나와 수리안하는게 좋으실텐데가 아니라
고장부위를 얘기드렸으면 이부분은 수리하는데 비용이 얼마 나오는 지를 안내하고 수리여부를 묻는게 맞는 겁니다 ..
무상수리도 안받을테니 글이나 지우지 마십시오
답변 달아주시고 캡쳐떠 놓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